휴대폰 요금 환불 문제는 방통위 민원으로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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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초 유심 구매 취소 후, 여러 차례 고객센터 통화하여 7일 뒤 환불 약속을 어겼고, 지난 주 또 연락해서 다시 설명하고 7일 뒤 환불 해 준다더니 또 안되어 오늘 고객센터 연락하니 이번에 환불은 해주는데 언제 될지는 자기들도 모른다고 하네요. 소액이라 이러는가 싶고 짜증났는데 블로그 이웃님이 알려주셔서 방통위 민원 넣었더니 귀신 같이 알고 연락오네요. 한번더 연락와서는 이번주내로 환불해주니 민원취소해달라고... 참 뻔뻔;;; 고객센터 통화한다고 시간 낭비 하고 마음상한거 생각하면;;; 결론은 통신사와 문제는 방통위 민원으로 해결하세요. (참고로 방통위 민원이 한국 소비자 보호원으로 자동 이관 되어 처리되는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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